아주대학교

검색 열기
통합검색
모바일 메뉴 열기
 
 
 

입찰공고

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(소액입찰 건등)은 상기 '전자구매 바로가기'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,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

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
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-mail
팀원 김수영
  • 교내 자산관리(비품이전 포함)
    • 자산 신청, 관리이전,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/ 재물조사
  • 행사지원
  •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
031-219-2069 suykim@ajou.ac.kr
팀원 심상희
  • 기기 구매·임대차·유지보수
  •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
031-219-2068 sanghee@ajou.ac.kr
팀원 이나경
  • 용역 계약(연구, 보험, 파견 등)
  • 공사 계약
  • 여행 계약(연수 및 항공권 구매)
031-219-2067 leenak0@ajou.ac.kr
팀원 윤정민
  • 소모품 (도서, 전자 학술 DB 구독) 구매·제작
  • 수리·집기 구매
  • SW 구매·임대차·유지보수
  • 교내 임대차계약(창업보육센터, 기업부설연구소, 연구마을)
031-219-2073 yjm0981@ajou.ac.kr
팀원 주민희
  • 산학협력단 자산관리
  • 자산 신청, 관리이전, 불용,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/ 재물조사
  • 소모품, 집기, 수리 구매 - 1천만원 이하 대상
  •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
031-219-2070 mhjoo@ajou.ac.kr

Total 4735건, 337/474

게시글 검색
기타 > 구매입찰 > 입찰공고
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 홍지예 2019-04-03 151726
1375 김지훈 2016-04-14 9126
1374 김지훈 2016-04-14 8186
1373 최영호 2016-04-11 8161
1372
[입찰] 중앙도서관 교양/시사지 공급업체 선정 입찰
최영호 16.04.11 조회수 8347 첨부파일
최영호 2016-04-11 8347
1371 김지훈 2016-04-08 8133
1370
[용역] 하절기 에어컨 냉방시설(에어컨) 유지보수
성민주 16.04.08 조회수 8346 첨부파일
성민주 2016-04-08 8346
1369 김지훈 2016-04-07 39205
1368
★ 4/12(화), 4/13(수) 휴무 안내 ★
성민주 16.04.07 조회수 8180
성민주 2016-04-07 8180
1367
[용역] 통신 및 교환기 유지보수 업체선정
성민주 16.04.07 조회수 8208 첨부파일
성민주 2016-04-07 8208
1366 최영호 2016-04-06 84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