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 AJOU NOTICE
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외국어(영어)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안내
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 외국어(영어)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안내 ■ 응시자 유의사항 1. 시험 일시: 2025.08.04.(월) 16:00 ∼ 17:10 (총 70분) 2. 입실 시간: 2025.08.04.(월) 15:45 *시험 시작 16:00 이후 입실 불가 3. 시험장소: 연암관 1층 104호, 105호 *당일 본인이 배정된 고사장 확인 후 입실 3. 신분증(학생증,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등), 컴퓨터용 사인펜, 수정테이프를 지참하여야 합니다. *신분증 미지참 시 시험 응시 불가 4. 고사장 내에서는 생수를 포함한 모든 음식의 취식이 불가합니다. 5. 답안지 및 문제지에 본인의 인적사항(과정, 학과, 학번, 성명 등)을 누락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. 6. 수정테이프 사용은 가능하나 수정액 사용은 불가합니다. 7. 시험 중에는 휴대폰, 태블릿, 스마트워치 등 소지하신 전자기기의 전원을 종료하여야 합니다. *시험 도중 전자기기의 전원이 켜진 것이 적발되거나 전자기기 작동 시 0점 처리 ■ 결과 발표 * 2025.08.08.(금) 이후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안내 예정 - 포탈 로그인 → 학사서비스 → 성적/졸업 → 외국어시험신청 화면에서 조회 가능 *외국어시험에 합격하지 않은 경우 학위청구 논문 제출 불가 *2025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 면제 신청 - 2025년 9월 한달간 면제신청 접수예정(기한엄수, 9월초 대학원 안내공지 예정) - 기한내에 면제신청서 접수가 될 수 있도록 학생 여러분의 협조바랍니다. 아주대학교 대학원교학팀